Quantcast

‘스타킹’ 샘 해밍턴, 다이어트 시작 3주차 “성질 무지 더러워 졌다”… ‘어려움 폭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최근 진행된 스타킹 특별기획 ‘유승옥 몸매 따라잡기! 10주의 기적’ 녹화현장에서는 출연자들의 1차 체중 측정 결과가 공개됐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촬영에 임한 유승옥은 “시작 전 체중에서 10% 감량하는 것이 1차 목표”라 강조하면서, 수없는 우여곡절을 낱낱이 털어놓았다. 이 날, 유승옥 프로젝트에 참가중인 3명의 도전자의 3주차 몸매를 공개하자마자 충격적인 결과에 스튜디오가 쑥대밭이 되었다. 이유는 샘 해밍턴이 3주만에 10kg 감량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이에 MC 강호동은 ‘‘프로젝트 시작 후 가장 많이 변화된 점이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했고, 이에 샘은 “솔직히 정말 죽겠다”며 다이어트 과정의 어려움을 폭로했다.  
‘스타킹’ 샘 해밍턴 / SBS
‘스타킹’ 샘 해밍턴 / SBS
 
이어 “3주가 지난 지금 성질이 무지 더러워진 상태“라 고백했다. 또, 샘은 다이어트 때문에 최근 와이프와 가장 많이 싸웠고 식단이 달라 ‘와이프와 같이 식사할 수 없어 미안하다‘라고 말해 이를 지켜보던 방청객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프로젝트에 참여중인 2명의 일반인 여성 (김경진, 원미란) 역시 “대낮에 별 보일 때 까지 운동 했다”, “눈물도 통하지 않았다”며 강도 높은 훈련과정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샘 해밍턴과 2명의 여성 도전자들의 충격적인 1차 체중결과는 3월 21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유승옥 몸매 따라잡기! 10주의 기적’ 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