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강남 1970’ 이연두, “고등학생 때 길거리 캐스팅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최근 개봉한 영화 ‘강남 1970’에서 주소정 역으로 강한 베드신을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배우가 있다.
 
바로 배우 이연두. 그는 이미 2005년 KBS 2TV ‘날아라 슛돌이’를 통해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 석자를 강하게 인식시킨 바 있으며 이후 리포터, 드라마, 연극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탄탄히 내공을 쌓았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패션 화보를 위해 bnt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미 고등학교 때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잡지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던 그는 노련하게 스텝들을 리드하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연두 / 사진=bnt
이연두 / 사진=bnt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르샵, 주줌, 락리바이벌, 데상트, 룩옵티컬 등으로 구성된 ‘Perfect balance’, ‘Wonderful moment’, ‘Elegant Figure’, ‘Absolute peace’라는 네 가지 콘셉트로 이루어졌다.
 
첫 번째 콘셉트인 ‘Perfect balance’는 잠원한강공원에서 조깅을 하는 콘셉트로 촬영되었다. 바람이 유난히도 많이 불어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얇은 소재의 톱과 팬츠로 이루어진 런닝웨어로 파이팅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두 번째 콘셉트인 ‘Wonderful moment’부터는 다시 스튜디오로 들어와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이연두는 베이지 컬러의 니트 티셔츠와 스키니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트렌디함을 연출했다.
 
세 번째 콘셉트인 ‘Elegant Figure’는 배우 이연두의 여성스러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블랙 컬러의 원피스로 스타일링 한 그는 옐로우 컬러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페미닌하면서도 눈에 띄는 패션을 선보였다.
이연두 / 사진=bnt
이연두 / 사진=bnt
 
마지막 콘셉트인 ‘Absolute peace’에서는 배우 이연두가 처음 이름을 알렸던 때처럼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 그레이 컬러의 니트 티셔츠와 망사 재질의 시스루 톱을 레이어드 했으며 독특한 패턴의 미니스커트로 키치함을 돋보이게 했다.
 
화보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드라마나 영화 둘 다 너무 좋지만 영화가 더 끈끈하면서 따뜻한 현장의 정이 있다. 드라마는 시간적 여유가 없기 때문에 서로 친해질 기회도 적은데 영화는 시간과 스케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친해질 시간과 기회가 많다”라며 영화에 대한 애착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연두 / 사진=bnt
이연두 / 사진=bnt
 
또한 본받고 싶거나 롤 모델에 대한 질문에는 “두말할 것 없이 하지원 선배이다. 하지원은 로맨스, 호러, 액션, 멜로 등 정말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한다. 점점 발전하는 모습조차 한결같으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라며 배우 하지원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직업적 특성 때문에 결혼을 하면 일하는데 아무래도 제약이 있을 것 같다. 아직은 결혼생각이 없고 일을 더 하고 싶다”라며 일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도 한 배우 이연두.
 
그가 현재 가장 바라는 점은 자신의 이름 앞 수식어가 배우로 확실히 인지될 수 있도록 활동하는 것이라고 한다. 기자가 본 이연두는 이전에 활동했던 다양한 경험들 때문에 그가 롤 모델로 삼고 있는 배우 하지원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배우임이 분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