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피타입, 타이틀곡 ‘돈키호테2’의 티저 영상 공개… ‘반응 뜨거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지난주 수요일 선공개 싱글 ‘광화문’을 발표하며, 새로운 정규앨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피타입이 오늘 정규 4집 ‘Street Poetry’의 타이틀곡 ‘돈키호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공개된 피타입의 ‘돈키호테2’ 티저 영상은 포천의 비둘기낭 폭포와 스케이트 보드장, 그래피티 벽화가 있는 거리 등에서 촬영이 진행 되었는데, 이번 정규 앨범명과 같이 '거리의 시'를 표현하는 듯한 여러 장소들에서 피타입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들이 차례로 흘러가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돈키호테2’는 11년전 최고의 소울 보컬리스트 휘성과 함께해 아직까지도 한국 힙합의 클래식으로 추앙 받아 오고 있는 피타입의 전작 ‘돈키호테’의 연작형태의 곡으로, 11년만에 이번엔 현재 인디씬에서 가장 핫한 보컬그룹 바버렛츠를 참여시키며 다시금 새롭게 탄생 되었다. 이번 '돈키호테2'가 전작에 이어 또 다른 한국 힙합의 클래식으로 인정 받을지 벌써부터 많은 힙합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피타입 ‘돈키호테2’ 티저 영상 스틸 / 브랜뉴뮤직
피타입 ‘돈키호테2’ 티저 영상 스틸 / 브랜뉴뮤직
 
한편, 정규 4집의 타이틀곡 ‘돈키호테2’의 티저 영상을 본 많은 팬들은 “역시 피타입”, “한국 힙합 중심!!”, “돈키호테2 엄청 기대된다”, “어떤 명반이 나올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곧 발매될 정규앨범에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피타입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피타입의 이번 4집은 피타입이 마이크를 잡은지도 벌써 올해로 16년째를 맞으며 그간 본인이 겪으며 느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고스란히 그리고 여과없이 담아내려 그 어느때보다 노력한 앨범이다. 특히 11년만에 새롭게 진화한 이번 타이틀곡 '돈키호테2'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 힙합의 클래식 ‘돈키호테’를 이을 ‘돈키호테2’가 담긴 피타입의 정규 4집 ‘Street Poetry’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발매를 시작으로, 23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