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정선-박지운-안승준-조민호, 15SS 화보컷 공개…‘스포티 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진정선-박지운-안승준-조민호, 15SS 화보컷 공개…‘스포티 무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각선미 종결자 진정선을 비롯해 핫한 남자모델 3인방 박지운, 안승준, 조민호와 함께 스포티 무드로 가득한 2015 SS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올해는 놈코어 패션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엠엘비는 편안함과 활동성이 있는 아이템을 적극 활용한 트랜디 한 스포티룩을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에스팀 모델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텔톤 컬 러와 트랜디한 디자인의 MLB 스타디움자켓, MLB 맨투맨, MLB 스냅백 등을 활용하여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연출했다.
진정선 / 엠엘비
진정선 / 엠엘비
 
이와 관련해 MLB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놈코어 패션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편안하면서 도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풍길 수 있는 맨투맨이 인기다”며 “특히 MLB맨투맨처럼 위트 있는 무늬나 감각적인 컬러배색이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편안하면서도 트랜디한 놈코어 패션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패션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스냅백, 스니커즈 등을 함께 매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15SS 시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박지운 / 엠엘비
박지운 / 엠엘비
 
한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에서 전개하는 ‘I AM A SUPERFAN (아이엠 어 슈퍼팬)' 프로모션은 오는 3월 9일부터 4월 5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신이 열광하고 즐기는 순간을 #IamAsuperfan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슈퍼팬 제품과 슈퍼팬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안승준 / 엠엘비
안승준 / 엠엘비
 
조민호 / 엠엘비
조민호 / 엠엘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