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착하지 않은 여자들’ 장미희, 서이숙과 머리채 붙잡고 ‘육탄전’… ‘반전 싸움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장미희는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명문대 영문과 출신, 미모의 엘리트 장모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적인 외모와 달리 ‘반전 유머’ 연기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김혜자와 함께 ‘앙숙 케미’로 극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하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무엇보다 장미희가 조용한 갤러리의 적막을 깨고 격렬한 육탄전을 벌이는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끌고 있다. 올 화이트 룩으로 우아한 미모를 한껏 살린 장미희가 갑자기 서이숙의 뒤를 습격해 몸싸움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장미희가 도도한 눈빛을 한 채 한 손으로 서이숙의 머리카락을 한 움큼 쥐어 잡고 있는 반면, 서이숙은 예상치 못한 공격에 고개가 꺾이는 고통을 감수하며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더욱이 장미희는 주변 사람들이 서이숙에게서 떼어놓으려 하자 끝까지 머리카락을 잡은 손을 놓지 않는가 하면, 서이숙을 향해 갤러리에 다과로 배치돼있던 땅콩을 투척하는 등 ‘반전 본색’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 그동안 우아하고 차분한 면모를 유지했던 장미희가 서이숙과 난투극을 벌이게 된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서이숙-장미희 / IOK 미디어
‘착하지 않은 여자들’ 서이숙-장미희 / IOK 미디어
 
특히 서이숙의 머리를 잡아야하는 장미희가 촬영에 앞서 미안해하자, 서이숙은 서슴없이 머리를 붙잡으라며 안심시켰던 터.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장장 3시간 동안 불꽃 튀는 눈빛 대결부터 실제 싸움을 방불케 하는 몸싸움까지 생동감 넘치는 육탄전으로 현장을 달궜다. 예상보다 리얼한 두 사람의 열연에 이를 지켜보던 스태프들조차 놀라움과 찬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장미희는 과감한 애드리브 열연으로 제작진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장미희가 서이숙을 향해 테이블에 있던 소량의 땅콩을 손으로 집어 던져야 하는 설정. 하지만 장면의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 장미희는 땅콩이 들어있던 통을 통째로 잡아 모든 땅콩을 현장에 뿌렸다. 장미희의 거침없는 땅콩세례로 현장에 한바탕 웃음꽃이 피었다는 귀띔이다.
 
한편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7회는 오는 18일(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