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아크’ 전민주-유나킴, 연습 영상 공개로 팬들과 만남…‘시선 압도’

  • 우 선 기자
  • 승인 2015.03.17 16: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디아크’ 전민주-유나킴, 연습 영상 공개로 팬들과 만남…‘시선 압도’
 
신인그룹 ‘디아크(THE ARK)’의 멤버, 전민주와 유나킴이 네이버뮤직을 통해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디아크’는 네이버 뮤직을 통해 유나킴과 전민주의 연습영상을 최초 공개함은 물론, 컴백 소감과 개인 디지털싱글 앨범 소개 등 다양한 사진과 함께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디아크는 같은 날, 같은 소속사 선배 홍진영과의 인터뷰를 통해 화제가 됐고, 4월 데뷔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둘은 에픽하이의 'UP(업)'을 부르며 노래와 랩 실력을 뽐냈다. 유나킴은 독특한 음색으로 노래와 랩을 번갈아가며 카리스마를 선보였고, 전민주는 맑은 음색으로 높은 고음을 소화하는 등 실력파 보컬로도 손색없음을 입증했다.
 
지금까지 유나킴과 전민주의 개인 활동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 연습영상 속에서는 둘의 호흡과 자유분방함 속에서 실력이 묻어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둘은 데뷔 전부터 스타성을 뽐내며 끼와 잠재력을 인정받았으며 ‘디아크’ 그룹의 주축멤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전민주 / 뮤직 K Entertainment
전민주 / 뮤직 K Entertainment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둘은 작년 각자의 디지털싱글 앨범을 내며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 유나킴은 윤미래, 타이거JK가 함께 한 ‘이젠 너 없이도’를 발매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전민주 또한 세련된 멜로디라인과 자신만의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를 살린 ‘비별’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뮤직K 엔터테인먼트의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보다 실력적으로 월등히 향상되었음을 보여준 둘은 4월 데뷔 예정인 그룹 ‘디아크’로 출격한다는 소식으로 이슈가 됐다.
 
한편, 오랜 연습 준비기간으로 인해 눈빛만 봐도 서로를 알 수 있다는 유나킴과 전민주의 완벽한 호흡으로 재해석된 에픽하이의 ‘UP(업)’ 연습영상은 네이버 뮤직스페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