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엄마의 탄생’ 강원래-김송 부부, 아들 선이 ‘남다른 댄스’ 이목 집중…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내일(18일) 방송되는 KBS 1TV ‘엄마의 탄생’에서는 흥이 잔뜩 오른 생후 7개월의 선이가 남다른 춤솜씨를 발휘해 안방극장을 미소 짓게 할 예정이다.
 
이 날은 강원래와 함께 공연을 하고 있는 후배들이 선이를 만나기 위해 집을 방문했다. 삼촌들은 선이의 귀여운 자태에 푹 빠져 관심을 받기 위해 노력했지만 정작 선이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장난감 자동차. 삼촌들은 졸지에 장난감 자동차를 조립하느라 진땀을 흘렸다고 한다.
 
우여곡절 끝에 자동차를 타는데 성공한 선이는 해맑은 미소를 지어 삼촌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게 만들었다. 이어 선이가 좋아하는 동요를 틀어주자 박자에 맞춰 덩실덩실 몸을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엄마의 탄생’ 김송-강원래-선이 / KBS 1TV ‘엄마의 탄생’
‘엄마의 탄생’ 김송-강원래-선이 / KBS 1TV ‘엄마의 탄생’

특히, 흥이 절정에 다다른 선이는 엄마 아빠를 쏙 빼닮은 남다른 댄스 실력을 발휘할 것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래 가족이 오랜만의 외식에 나서는 모습도 함께 방송된다. 외식 중 선이와 할아버지 사이에서 벌어진 묘한 신경전이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흥부자 선이의 댄스타임은 내일(18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1TV ‘엄마의 탄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