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씨엘씨(CLC), 데뷔 곡 ‘페페(PEPE)’ 티저 영상 공개…‘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 곡 페페(PEPE)의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씨엘씨는 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페페’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 티저 영상에는 소울풀 댄스장르로 공개 전부터 주목을 모으고 있는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 곡 ‘페페’의 음원 일부가 흐르는 한편 톡톡 튀는 멤버들의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동시에 공개돼 시선을 압도한다.
 
 공개된 ‘페페’ 티저 영상에서 씨엘씨는 상하좌우 구분 없이 360도 회전하는 입체세트 안을 배경으로 공간에 걸 맞는 깜찍한 애드리브 열전을 선보여 매력을 어필한다. 또한 씨엘씨는 방안 소품을 적극 활용한 엉뚱 발랄한 연기력을 선하면 순식간에 깜찍한 플레어 원피스 의상을 입고 애교 있는 군무 동작을 30초에 걸쳐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씨엘씨(CLC) / 큐브 ENT
씨엘씨(CLC) / 큐브 ENT

여기에 영상 내내 마치 주문을 외우 듯 반복되는 ‘후비루에 페페페로’ 라는 후렴구는 강렬한 중독성을 이끌며 공개를 앞둔 ‘페페’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킨다. 티저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다섯 멤버들의 클로즈업씬에서는 재킷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개성 넘치는 씨엘씨의 매력과 살아 움직이는 깜찍 화보같은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티저공개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그 기대를 더하고 있는 씨엘씨는 발달장애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미라클 프로젝트를 다루고 데뷔 전 과정에서의 거리 공연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리얼 다큐 '러브 케미스트리'의 3편을 오늘 오후에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전격 공개되는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 곡 ‘페페’는 신나는 레트로풍 분위기의 소울풀한 댄스 넘버로 가요계 최고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작품. 바람둥이 ‘그’에게 당당한 일침을 날리는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씨엘씨의 청순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들을수록 빠져드는 무한 매력을 선사한다.
 
 씨엘씨의 타이틀곡 '페페'가 수록된 첫 미니음반은 오는 19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