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오승근, ‘아내 김자옥’ 덕분에 재기… ‘눈시울 붉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오승근이 16일(오늘) 방송되는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에 출연해 70억 사업 실패와 함께 아내 고(故) 김자옥의 든든한 응원으로 가수로 재기할 수 있었 던 사연을 털어 놓았다.
 
그는 “사업이 잘 되다가 IMF 당시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를 당해서 부도가 났다. 그런데 당시 상황을 아내에게도 이야기 하지 않아서 사업이 실패 한 후 아내가 알게 됐다. 그때 ‘신용불량자’라는 꼬리표를 달게 돼 아직 신용불량자 신세”라고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또 “당시 암 투병 중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는 아내를 보고 사람들은 ‘남편 사업 빚 때문에 김자옥이 쉬지 않고 일을 한다’고 수근 거리는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아팠다. 숱한 루머에 시달렸지만, 아내 김자옥의 열띤 응원과 내조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재기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사업 실패 후 실의에 빠져있는 나에게 아내가 노래를 권유했다”고 밝히며, “태진아 씨께 ‘있을 때 잘 해’란 곡을 받았는데, 처음엔 생소한 트로트 장르에 선뜻 도전하기가 두려워 노래를 거절했다. 하지만 아내 김자옥과 태진아의 끈질긴 설득 끝에 녹음을 했고, 트로트 가수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다.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오승근 /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오승근 /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복숭아 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고서도 한 방송사의 ‘게릴라 콘서트’에 참여해 내 노래를 홍보했던 아내 덕분에 대박이 났다. 아내가 항상 곁에 있다고 생각한다. 저 위에서도 항상 나를 도와 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아내 김자옥을 향한 가슴 저린 사랑을 전했다.
 
오승근은 이날 방송에서 연예인 부부에 대한 부담감으로 가요계를 떠나기로 결심한 사연과 함께 당대 최고의 여배우 김자옥과의 러브스토리도 전격 공개한다. 특히, 방송에는 이들 부부의 아들인 오영환 씨의 지난 14일 결혼식 모습도 방송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오승근은 “아내가 날짜를 받아 놓고, 예식장 섭외부터 예단 준비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아내가 아들의 결혼식을 정말 보고 싶어 했는데, 보지 못하고 간 것이 너무 안타깝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오승근이 출연하는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방송은 16일 밤 9시 50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