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클라라, 경찰 기소 의견으로 검찰 송치…‘성적수치심 진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클라라가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회장을 협박한 혐의에 대해 경찰이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 사실이 알려졌다.

16일 서울지방경찰청은 한 매체를 통해 “클라라의 협박 혐의에 대해 기소의견으로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검찰이 클라라 사건을 기소할 경우에는 클라라가 주장한 성적수치심 내용이 담긴 내용 증명에 대한 진실이 법정에서 가려질 예정이다.

클라라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클라라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경찰에 따르면 클라라와 클라라의 아버지는 전속계약을 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성적수치심과 관련된 내용이 담긴 내용 증명을 폴라리스에 보냈고, 폴라리스 측은 협박 혐의로 신고한 바 있다.

경찰은 클라라와 아버지를 소환 조사하며 다각적으로 조사를 진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경찰은 “양측 모두 일관성 있게 자신의 입장을 주장하고 있다. 아직은 조사 결과가 나오지 않아 송치 시일을 알 수 없다”며 “최대한 빨리 조사하려고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