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묘한 동거’ 박성웅(Park Sung Woong)-유인영(Yu In Young), 열대야 잊을 소름 돋는 관전 포인트 ‘명품 스릴러’ 드라마 탄생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 납량특집 제1탄 ‘기묘한 동거’(극본 이지효, 연출 이정섭)가 드디어 오늘(8월 21일) 방송된다.
 
낡은 아파트에 이사오면서 자신의 아내와 동일한 수법으로 살해당한 피해자의 원혼과 만나고 그 사건에 뒤이은 이웃 주민의 잇단 죽음을 파헤치면서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담은 ‘기묘한 동거’. 등골을 오싹하게 하며 더위마저 날려버릴 ‘기묘한 동거’의 소름 돋는 관전 포인트를 살펴보자.
 
우선 귀신 역을 맡아 아름다운 여배우를 포기하고 ‘무시무시한’ 귀신이 된 유인영(Yu In Young)의 파격 변신,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는 그녀의 도전을 눈여겨보자.  
 
▲ 박성웅(Park Sung Woong)-유인영(Yu In Young) /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_기묘한 동거’ 편

현재 '원더풀마마'에 출연하는 유인영(Yu In Young)은 ‘귀신’의 ‘망가진’ 모습으로 등장해 자기가 죽은 현장인 아파트에서 현 주인 형사 수현(박성웅(Park Sung Woong) 분)과 함께 머문다. 긴 머리를 풀어 헤치고 어떨 땐 원망 섞인, 어떨 땐 독기 어린 눈빛으로 아파트 근처에서 출몰하는 신애의 원혼이 도대체 저승으로 갈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를 좇다 보면 이 드라마가 더욱 흥미로워진다.
 
또한 아내의 죽음으로 실의에 빠져 수면장애 알코올중독으로 시달리고, 아내 살해범에게 총격을 가해 정직까지 당한 형사 수현 역을 맞은 박성웅(Park Sung Woong)의 비범한 연기도 화제를 모은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서 개성 강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박성웅(Park Sung Woong)은 매우 바쁜 일정에 쫓기면서도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을 함께했던 이정섭 감독과의 인연으로 ‘기묘한 동거’에 선뜻 출연하며 ‘의리의 아이콘’이 되었다.
 
그는 아내를 잃은 슬픔과 분노, 그리고 아내와의 추억으로 괴로워하는 등 감정의 기복을 실감나게 표현하는 동시에, 특유의 무표정과 예리한 눈빛으로 형사로서 완벽하게 변신해 베테랑 배우의 ‘명불허전’ 연기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기묘한 동거’의 연출을 맡은 이정섭 감독은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등이 시청자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스타감독으로, 지난 6월 ‘내 낡은 지갑 속의 기억’을 연출하며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의 출범을 성공적으로 알린 바 있기도 하다. “소재 고갈로 위기를 겪고 있는 드라마에 단막극이 다양성을 부여하는 좋은 장르로 자리를 잡기 바란다”고 했던 그다.
 
 ‘기묘한 동거’로 다시 한 번 단막극에 도전하는 이정섭 감독. 그의 연출로 충격적인 명품 스릴러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
 
KBS 2TV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_기묘한 동거’편은 오늘(8월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