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사월의 눈’ 공개 전 ‘전곡 하이라이트’ 대공개… ‘명품 보컬’ 귀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허각의 미니3집 ‘사월의 눈’이 베일을 벗었다.
 
16일 정오에 네이버 뮤직 스페셜에 공개된 롤링뮤직에는 이번 미니3집 타이틀곡과 수록곡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들어 가있다. 이번 미니3집은 타이틀곡 ‘사월의 눈’뿐 아니라 수록곡 전곡 심혈을 기울어 만든 만큼 완성도가 굉장히 높다. 롤링뮤직과 함께 2장의 미공개 컷도 공개했다.
 
먼저 타이틀곡 ‘ 사월의 눈’은 지고릴라(G.gorilla)의 작품이며, 서정적인 오케스트라 선율이 가해지면서 끝없이 펼쳐진 하양 설원에 서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한편의 시와 같은 가사가 굉장히 인상 적인 노래이다. 지금까지 허각의 노래와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지만 노래가 점점 후반 부로 갈 수록 그 슬픔이 심화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이번 미니3집의 발라드 곡들도 타이틀로 손색없을 정도로 좋은 노래들이 있는데, 먼저 ‘사랑아’는 김진환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 그리고 이별 끝에 남겨진 회환과 쓸쓸한 노래이며, 기존 허각의 애절함을 가장 많이 담아낸 곡이다. 그리고 ‘여운’이라는 곡은 허각이 처음으로 시도해 보는 발라드 곡이다. ‘VOS 최현준’을 필두로 꾸려진 프로듀싱팀 e.one의 작품이며, 사랑했던 기억과 이별의 흔적들, 시간이 지나고 계절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여운 그리고 아픔을 허각의 절제된 목소리로 표현하였다.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슬픔이 한껏 고조되었을 때 발라드와 다른 곡들이 등장을 하는데, ‘I Want You Back’이라는 곡은 기분 좋은 어쿠스틱 기타와 레게 리듬이 만나 새로운 느낌으로 김성욱 작곡가작품이다. 그리고 마지막 곡 ‘Have A Good Time’은 지금은 힘들어도 하루하루 웃으며 보낸다면 언젠가는 꼭 좋은 일이 찾아올 것이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따뜻한 음색과 시원하게 뻗는 고음, 드럼과 기타소리가 돋보이는 신나는 ‘Rock’곡이다.
 
한편, 허각의 미니3집 ‘사월의 눈’은 17일 자정에 공개 되며, 20일 KBS 뮤직뱅크에서 첫방송을 할 예정이다.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허각 / 에이큐브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