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 제주항공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류 대세’ 김수현이 ‘LCC 대세’ 제주항공과 만났다.
 
그 동안 빅뱅, 이민호 등 최고의 한류스타를 모델로 기용한 애경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LCC(Low Cost Carrier∙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이번엔 배우 김수현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빅뱅, 이민호 등 그 동안의 한류스타 마케팅에 이어 보다 강화된 아시아시장 확대전략 차원에서 아시아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김수현을 모델로 선정했다.
 
제주항공의 새 모델이 된 배우 김수현은 향후 1년간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및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을 통해 제주항공의 얼굴로 활약할 계획이다.
김수현 / 키이스트
김수현 / 키이스트
 
제주항공 관계자는 “우리나라 넘버원 LCC와 국내 항공업계 빅3 등을 넘어 동북아 최고의 LCC를 향한 브랜드 전략 차원에서 아시아권 최고의 한류스타인 김수현을 제주항공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아시아권에서 제주항공 브랜드 인지도와 함께 후발 LCC와는 격이 다른 기업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다각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4월 현재(4월 취항예정 도시 포함)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등 5개 도시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세부 등 2개 도시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 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를 인천, 김포, 부산,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총 24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에 취항하고 있다.
 
김수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수현앓이’에 빠뜨렸으며,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 ‘2014 도쿄 드라마 어워즈 아시아 최고 배우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 초에는 중화권 유명 시상식인 화정어워즈에서 글로벌 최고 남자 드라마 배우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