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원(Joo Won), 아웃도어 브랜드 연장 계약 ‘아웃도어 라이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배우 주원이 아웃도어 브랜드 계약을 연장했다.
 
4월 9일 아웃도어 브랜드인 마운티아는 "주원이 마운티아와 연장 계약을 체결 해 향후 2년간 메인모델로 활동하게 된다"고 밝혔다.
 
마운티아는 젊은 아웃도어, 즐거운 아웃도어라는 모토와 함께 합리적 가격대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아웃도어 라이프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다.

주원 / 마운티아
주원 / 마운티아
 
동진레저의 장순철 부장은 "주원은 명품 배우로서의 진정성 뿐 아니라 최근 막을 내린 MBC 드라마 "7급 공무원"과 예능에서 재발견된 밝고 친근한 느낌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녀 마운티아의 브랜드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재계약 배경을 밝혔다.
 
또한 배우 주원은 많은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았지만 자신의 가능성을 보고 첫 모델 발탁을 해준 마운티아에 대한 의리로 더 좋은 제안들을 거절했다는 후문이다.
주원 / 마운티아
주원 / 마운티아
 
특히 주원이 출연한 드라마와 예능에서 주원이 입고 나왔던 마운티아 제품들은 주원 자켓이라는 명칭이 붙으며 완판 제품 대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이번 시즌 새로운 CF 런칭과 함께 배우 주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며 영업망 확대에 힘 쓸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