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이오에스(VOS), 화이트데이 맞이 솔로대첩 등장… ‘폭발적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브이오에스(VOS)는 내일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후 5시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열리는 솔로대첩에 등장, 싱글 남녀에게 신곡을 선사하며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운명처럼 만날 자신의 짝을 기다리는 솔로들의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브이오에스(VOS)는 이 날 콘서트에서 신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를 포함, 히트곡 ‘눈을 보고 말해요’, ‘매일매일’, ‘울면서 달리기’ ‘뷰티풀 라이프’, ‘큰일이다’까지 총 6곡의 노래 선물을 통 크게 선사할 예정이다.
브이오에스(VOS) / 스타제국
브이오에스(VOS) / 스타제국
 
브이오에스(VOS)의 솔로대첩 등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솔로라 행복하긴 처음이네! 노래도 듣고, 사랑도 찾고! 꼭 가야지!”, “신곡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 너무 좋아요! VOS 파이팅!”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브이오에스(VOS)는 지난 11일 미니앨범 ‘어느 날, 어느 곳, 어디선가’로 컴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하며 좋은 출발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