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김동현-김일우-권해효, 관록 배우들의 활약… ‘신 스틸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개성만점’ 중년배우 김동현-김일우-권해효는 SBS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제작 삼화 네트웍스/이하 ‘내반반’)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에 힘을 보탤 ‘신스틸러’로 맹활약을 펼치게 된다. 맛깔스러운 감초 연기의 대명사들이 새로운 국면에 들어간 ‘내반반’에 총집합,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것.
 
우선 김동현은 극중 차도훈(오창석), 차예린(차수연)의 아버지이자 강성숙(정애리)의 남편인 차영그룹 회장 차석남 역으로 본격 등장한다. 자신의 그룹 이익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냉혈한 재벌의 표본. 돈 좋아하고 여자를 좋아해 가족들에게 지탄을 받고, 재벌의 특권을 원치 않는 차도훈과 팽팽한 대립을 벌인다. 
 
무엇보다 오는 15일 방송될 18회분에서는 차석남이 장순철(이필모)에게 살벌하게 따귀를 날리는 장면이 담겨질 예정이어서 이들의 얽히고설킨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김일우는 극중 천운탁을 능가하는 악랄한 엄마 황미자(금보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꽃중년 애인 영수 역을 맡았다. 지난 방송분에서 영수는 5년이나 만남을 지속해왔던 황미자에게 이별을 통보, 황미자를 몸져눕게 만들었다. 
 
그동안 영수는 ‘사모님 애인’이라는 타이틀로 ‘운탁치킨’을 들락거리며 갑질을 서슴지 않았고, 결국 이를 보다 못한 천운탁에게 대가성 돈을 받고난 후에야 황미자에게 결별을 선언한 상황이다. 하지만 황미자가 헤어지지 않겠다는 통보를 전한 가운데, 앞으로 영수가 황미자를 등에 업고 어떤 행보를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내 마음 반짝반짝’ 권해효-김일우-김동현 / 삼화 네트웍스
‘내 마음 반짝반짝’ 권해효-김일우-김동현 / 삼화 네트웍스
 
그런가하면 권해효는 극중 우연히 이순정(남보라)의 치킨을 맛본 후 혹평을 내리는 의문스러운 인물 달관 역으로 오는 14일 방송될 17회 분에 첫 등장한다. 극중 달관은 이순정이 내준 치킨을 마치 평가사처럼 신중하게 한 입 먹고 난 뒤 맛이 없다며 한쪽에 내던져 버리는, 초강수를 보이는 것. 이순정 치킨의 세심한 부분까지 요목조목 따져 묻는 달관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높일 전망이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관록의 중년 배우들이 ‘내반반’에 대거 합류하게 되면서 강력한 갈등을 유발하고, 극의 긴장감을 높여줄 전망”이라며 “설명이 필요 없는 김동현-김일우-권해효, 중년 서포터즈 3인방의 명품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 마음 반짝반짝’ 16회 분에서는 남보라-이필모-오창석이 ‘요절복통’ 첫 ‘3자 대면’을 가지며 ‘삼각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다. 
 
그동안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과거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리는 이순정(남보라)과 그런 이순정을 따뜻하게 안아주는 차도훈의 모습이 펼쳐졌던 터. 순간 갑작스레 등장한 장순철(이필모)이 두 사람의 사이를 방해하는 장면이 담기면서 이순정-장순철-차도훈 간 미묘한 ‘삼각 러브라인’의 서막이 올랐음을 예감케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