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김병만, 정글 베테랑 노하우 전수… ‘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정글의법칙 with 프렌즈’를 통해 17번째 정글 탐험을 이어가고 있는 김병만은 ‘족장’을 넘어 ‘교관’의 역할까지 자청하며 전천후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매 방송마다 그의 손길이 닿는 곳곳에서 정글 베테랑의 노하우들이 묻어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병만은 그 동안 부족원들의 식량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사냥에 필요한 도구들을 만들거나, 그것 마저 여의치 않은 순간에는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아 오곤 했다. 또한 꺼져가는 불씨 위로 타이밍 좋게 마른 잔가지를 올려 불씨를 살려내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무엇이든 김병만의 손을 거쳐야 한다’는 부족원의 감탄사를 자아내기도 했다.
‘정글의 법칙’ 김병만 / SBS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정글의 법칙’ 김병만 / SBS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이에 더해 김병만은 팔라우의 질긴 나무 껍질을 이용해 1인용 공중 그물 침대를 뚝딱 만들고, 바닥이 습한 정글에서 부족원들이 안락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정글용 벤치까지 제작하며 베테랑 정글 생존가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김병만은 가용 자원이 많지 않고, 방문 하는 정글마다 그 특색이 다르다는 점을 재빨리 파악해 본인은 물론 부족원들이 불편함 없이 안전하게 정글 생존을 이어갈 수 있도록 남다른 배려를 선사하고 있다.
‘정글의 법칙’ 김병만 / SBS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정글의 법칙’ 김병만 / SBS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만지는 모든 것이 황금으로 변하는 ‘미다스’처럼 아무것도 없어 보이는 정글에서 매번 무언가를 만들어 내는 재주꾼 김병만은 마치 ‘정글판 미다스의 손’처럼 느껴진다. 그가 앞으로 또 어떠한 정글 생존 노하우로 기발한 정글 생존기를 선보이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병만이 출연하고 있는 SBS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