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현무, ‘여왕의 꽃’ MC로 카메오 출연…’김성령 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전현무, ‘여왕의 꽃’ MC로 카메오 출연…’김성령 위해’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김민식)에 방송인 전현무가 카메오 출연한다.
 
전현무는 극중 ‘최고의 쉐프를 찾아라’ 프로그램 MC로 출연, 진행자로 나선다. 이 신은 레나 정(김성령)이 TNC레스토랑 대표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는 장면이다.
 
지난 11일 일산드림센터에서 진행된 ‘최고의 쉐프를 찾아라’ 촬영에서 전현무는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톡톡 튀는 진행력을 선보이며 카메오로서 역할을 멋지게 수행했다.
 
전현무는 “원래 배우 김성령 누나의 광팬인 데다 누나가 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도 나온 적도 있어 보답도 할 겸 카메오 출연하게 됐다. 또 현재 제가 음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캐릭터와도 맞는 것 같아 결심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며 “결정적으로 이 프로그램의 프로듀서인 이민호형님이 고등학교 선배다. 안 나올 수가 없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주기도.
전현무 / 지앤지 프로덕션, 김종학 프로덕션
전현무 / 지앤지 프로덕션, 김종학 프로덕션
 
이어 전현무는 “요즘 먹방이 대세인데 ‘여왕의 꽃’은 요리를 소재로 한 드라마라 재미있을 것 같다. 또 드라마 전개 양상이 밋밋하지 않고, 갈등 요소 또한 뚜렷하더라. 주인공들이 어떻게 풀어갈지가 궁금해지는 프로그램이다.”며 ‘여왕의 꽃’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날 촬영장에는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스타 셰프인 샘킴, 불가리아 요리사 미카엘이 심사위원으로 카메오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스타 셰프 3인은 요리대회인 만큼 실제 요리를 맛보며 정확한 분석을 하고 여느 연기자 못지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편 ‘여왕의 꽃’은 어렸을 때 보호받지 못하고, 커서는 사랑에 배신당한 까닭에 사람을 믿지 못하고 남을 짓밟으면서라도 성공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한 여자가 그녀가 버린 딸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강렬한 일들을 담은 휴먼 멜로드라마로 오는 3월 14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