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터쳐블(Untouchable), 로꼬-G2 外 ‘환상’ 라인업으로 신곡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언터쳐블(Untouchable), 로꼬-G2 外 ‘환상’ 라인업으로 신곡 발표
 
‘명품’ 힙합듀오 언터쳐블이 오는 18일 새로운 미니앨범을 발표를 발표한다.
 
언터쳐블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은 바로 ‘HEllVEN(헬븐)’. ‘지옥’을 뜻하는 ‘Hell’과 천국을 의미하는 ‘Heaven’이 결합된 단어로써 총 7곡이 수록되었다.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 역시 멤버 Sleepy(슬리피)와 D.Action(디액션)을 형상화한 카툰 버전으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한다.
 
새 미니앨범 ‘헬븐’은 지난 2013년 11월 발표했던 ‘TRIP(트립)’ 이후 약 1년 반 만에 내놓은 결과물이다. 앞서 언터쳐블은 ‘TAKE OUT(테이크 아웃)’, ‘길이 보여’, ‘거꾸로 문 담배’ 등 다수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다양한 힙합적 변주를 시도해 왔던 만큼 새로운 앨범 역시 두 남자만의 정체성을 오롯이 나타낼 ‘명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다섯 번재 미니앨범 ‘헬븐’에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피쳐링에 대거 참여해 환상적인 라인업을 자랑한다. Mnet ‘Show Me The Money 1’에서 우승을 차지한 랩퍼 로꼬(Loco)와 독특한 플로우가 인상적인 G2, 개성 있는 보이스 컬러가 인상적인 메이슨 더 소울 등이 신곡 작업에 힘을 보탰다.
언터쳐블 / TS엔터테인먼트
언터쳐블 / TS엔터테인먼트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컨셉으로 힙합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명품’ 힙합듀오 언터쳐블의 신보 ‘헬븐’ 전곡은 오는 1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언터쳐블의 슬리피는 최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 2에 멤버로 출연하며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중이다.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일밤-진짜 사나이2’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채널 MBC에서 방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