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갑아 곧 만나"…한지혜, 전인화-성유리-장마리아에 베이비샤워 고마움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채연 기자) 한지혜가 베이비샤워 파티에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2일 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예쁜 풍선과 케익, 꽃, 웃음으로 베이비샤워 해준 쌤과 언니들 감사합니다. 사랑스럽고 유쾌한 이모들 곧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들을 게재했다.
 
한지혜 인스타그램
한지혜 인스타그램
그가 공개한 사진은 전인화, 성유리, 장마리아가 준비한 베이비샤워의 모습이다. 곧 출산을 앞둔 한지혜와 아이를 위해 파티는 알록달록한 풍선과 케익, 꽃으로 꾸며졌다.

이 게시물에 전인화는 "방갑이 만날생각에 설렘서렘~"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성유리도 "방갑아 곧 만나자"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네티즌들도 "언니 행복해 보여요", "아기가 건강하게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진짜 곧 방갑이 만나네요. 언니 순산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하며 제주도에서 살던 한지혜는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최근 서울로 올라와 출산을 준비하고 있다.

한지혜는 올해 38살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낭랑 18세'에서 눈도장을 찍은 그는 '메이퀸', '금나와라,뚝딱!'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