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자식 상팔자’ 최정원, 남다른 ‘아들 사랑’ 공개… “이런 며느리 싫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탤런트 최정원이 남다른 아들 사랑으로 출연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92회 녹화에서는 탤런트 최정원의 아들 윤희원(13) 군이 애 취급 하며 과잉보호하는 엄마 최정원을 고발했다.
 
이날 공개 된 최정원 가족의 일상을 담은 ‘사춘기 고발 카메라’ 영상에서는 아침부터 외동아들이 설거지를 하고 싶다고 하자, 위험하다는 이유로 만류하는 과잉보호 엄마, 최정원의 일상 모습이 공개 돼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유자식 상팔자’ 최정원 / JTBC ‘유자식 상팔자’
‘유자식 상팔자’ 최정원 / JTBC ‘유자식 상팔자’
 
이에 박남정의 딸 박시은(15) 양은 “최정원 이모가 아들 희원이를 너무 사랑하시는 것 같아서 걱정이 됐다. 이모가 영상에서 ‘나중에라도 우리 아들에게 설거지 시키는 며느리 얻기 싫은데?‘라고 하시던데, 죄송하지만 이모 마음에 드는 며느리는 얻기 힘드실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최정원은 “솔직히 요즘 세상에 남편들이 집안일을 안 돕고 살 순 없다는 걸 안다. 다만 미리부터 아들 손에 물을 묻히고 싶지 않고, 나중에도 며느리를 위해 설거지하는 아들 모습은 보기 싫다”며 예비 시어머니의 포스를 풍겨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부모 자식 소통쇼 JTBC ‘유자식 상팔자’는 3월 11일 오늘(수)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