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다(ANDA), 수준급 연주 실력으로 ‘업그레이드’된 음악성 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안다(ANDA), 수준급 연주 실력으로 ‘업그레이드’된 음악성 보여
 
가수 안다(ANDA)의 우쿨렐레 연주 실력이 화제다.
 
최근 안다(ANDA)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호주의 유명 싱어 송 라이터 밴스 조이(Vance Joy)의 ‘Riptide‘에 맞춰 우쿨렐레 연주에 한창인 안다(ANDA)의 셀프 커버 동영상이 게재되며 음악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안다(ANDA) with 우쿨렐레(Home Version)’ 이라는 제목의 동영상 속에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함께 청바지차림의 편안한 복장으로 우쿨렐레 연주에 나선 안다(ANDA)의 모습이 담겼다.
 
맨발에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우쿨렐레 선율에 몸을 기댄 안다(ANDA)의 모습은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함께 무대 위 화려함 이면에 감춰둔 색다른 감성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안다 /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다 /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다(ANDA)가 커버한 밴스 조이(Vance Joy)의 ‘Riptide‘는 영국 BBC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세계적인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함께 커버해 전 세계 음악 팬들로 하여금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홍콩 최대의 세계적 미디어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으로 화제를 낳기도 했던 안다(ANDA)는 지난 달 26일, 스타일리쉬 R&B 어반 스타일의 디지털 싱글 ‘S대는 갔을 텐데’ 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