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현재, HB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새로운 ‘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드라마 ‘러브레터’, ‘서동요’, ‘49일’, ‘제왕의 딸 수백향’ 등에 출연하며 부드럽고 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조현재는 이번 HB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연예활동 도약을 다지게 됐다.
 
조현재는 그간 아시아권에서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중국, 일본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자기 관리로 데뷔 시절과 비교해 손색없는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조재현 / HB엔터테인먼트
조재현 / HB엔터테인먼트
 
조현재는 “탄탄한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갖춘 소속사를 만나 기쁘다. HB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배우 생활을 이어나가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H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래원, 지진희, 이지아, 신성록, 안재현, 조성하, 윤종화, 최민, 이이경, 권수현, 윤진욱, 김동석 등이 소속돼 있고, 드라마 ‘펀치’, ‘별에서 온 그대’, ‘내 딸 서영이’, ‘따뜻한 말 한마디’, ‘너희들은 포위됐다’, 영화 ‘오직 그대만’ 등을 제작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