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골목길 떡 실신’ 리얼한 연기…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의 리얼감 100% 만신창이 ‘골목길 떡 실신 현장’이 포착됐다.
 
이하나는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 한상우/제작 IOK미디어)에서 국문과 박사과정을 마치고 대학 강사가 됐지만, 폐강을 당하면서 뒤늦은 사춘기를 겪게 되는 정마리 역을 맡은 상황. 이하나는 1대 김혜자, 2대 채시라와 함께 3대 손녀딸로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하나는 오는 11일 방송될 5회 분을 통해 집 앞에서 떡 실신된 채 실려 가는 모습을 담아낼 전망이다. 극중 마리(이하나)가 술에 취해 대문 앞에서 쓰러지자 순옥(김혜자)과 현숙(채시라), 모란(장미희) 등이 힘을 합쳐 마리를 집으로 옮기는 장면이다.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만취해버린 이하나가 차가운 시멘트 바닥에 그대로 쓰러져, ‘대(大)자’로 뻗어버린 채 골목길에서 잠든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특히 이하나는 김혜자와 채시라, 장미희가 흔들어도 미동조차 없이 곤히 잠들어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자극하고 있다. 더욱이 채시라가 이하나의 두 팔을 들어 상체를 붙잡고, 김혜자와 장미희가 각각 이하나의 두 다리를 하나씩 맡아 힘겹게 이동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만취한 모습으로 온몸이 축 늘어져 집 안으로 끌려가고 있는 것이다. 이와 관련 김혜자, 채시라, 장미희가 총 동원된 이하나 운반 작전은 어떻게 결론이 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 IOK 미디어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하나 / IOK 미디어

이하나의 ‘만신창이 떡 실신’ 장면은 지난달 2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주택가에서 이뤄졌다. 이하나는 2시간이 넘도록 얼음장처럼 차가운 시멘트 바닥에 드러누운 채 리얼한 떡 실신 연기를 펼치는 투혼을 발휘했다. 이하나 특유의 만취 연기에 김혜자, 채시라, 장미희 등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을 또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귀띔이다.
 
특히 김혜자, 채시라, 장미희가 축 늘어진 이하나를 대문 안으로 옮기는 촬영이 시작되자 김혜자는 “키가 커서 무겁나”라는 재치 있는 농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그런가 하면 채시라는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체력을 바탕으로 이하나의 상체를 번쩍 들어 올리는 힘을 발휘, ‘천하장사 시라’라는 별명을 새로 얻으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다른 배우들도 마찬가지지만 이하나는 항상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최선을 다해 촬영하고 있다. 추운 밤에 맨바닥에 눕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던 이하나의 열연으로 완벽한 장면이 만들어진 것 같다”며 “좋은 장면을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밤낮 노력하는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착하지 않은 여자들’ 4회 분에서는 열등감으로 실의에 빠져있는 현숙(채시라)의 인생에서 단 한 번 뜨거웠던 과거가 드러나면서 안방극장을 추억으로 물들였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5회는 오는 11일(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