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마음 반짝반짝’ 오창석, 남보라-손은서에 상반된 행동 보여…‘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오창석, 남보라-손은서에 상반된 행동 보여…‘왜?’
 
'내 마음 반짝반짝'(연출 오세강, 극본 조정선) 오창석이 남보라와 손은서에게 상반된 행동을 보였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주말 드라마 '내 마음 반짝 반짝'에서는 차도훈(오창석)이 아침 운동을 끝낸 후 이순정(남보라)에게 인사를 하며 출근 선물로 우유를 건네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에 순정은 저녁에 도훈에게 치킨을 먹으러 오라고 제안하고, 약속을 한 도훈은 기분 좋게 출근을 하는 도중 천금비(손은서)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는다. 금비는 애교를 부리며 도훈에게 만나자고 약속을 잡지만 도훈의 얼굴은 굳어진다.
오창석-남보라-손은서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방송 화면 캡처
오창석-남보라-손은서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방송 화면 캡처
 
이어 금비의 억지에 도훈은 같이 식사를 하게 되지만 식사 도중에도 도훈은 무표정으로 선을 긋는다. 금비는 도훈에게 건배를 요구했고 "우리 자주 만나면 더 재밌겠죠?"라 하자 도훈은 마시던 와인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도훈은 이날 금비를 내려준 후 바로 순정에게 달려가고, 순정은 가게 안에서 혼자 울고 있어 도훈은 순정을 오토바이 뒤에 태우고 달리며 순정을 마음껏 울게 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