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를 울려’ 한보배-진선규, ‘합류’ 소식 전해… “열심히 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여자를 울려’ 한보배-진선규, ‘합류’ 소식 전해… “열심히 하겠다”
 
새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극본 하청옥, 연출 김근홍)가 극 중 덕인(김정은)의 시댁 식구이자 남편 경철(인교진)의 형제인 ‘경수’와 ‘경아’ 역할에 각각 배우 진선규와 한보배를 캐스팅했다.
 
‘여자를 울려’는 아들을 잃은 한 여자가 자신의 삶을 꿋꿋이 살아가는 과정과 그를 둘러싼 재벌가 집안을 배경으로 인물들의 사랑과 갈등, 용서를 그릴 예정이다.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장미빛 연인들’의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여자를 울려’ 진선규 / MBC
‘여자를 울려’ 진선규 / MBC
 
진선규가 캐스팅 된 ‘경수’는 덕인의 남편인 경철의 형. 덕인의 시댁 식구다. 백수에 장가까지 못 간 처지에 노모와 동생들에게 얹혀살지만 선량하고 정겨운 성품으로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려 노력하는 인물이다. 덕인이 자신의 행복을 찾아갈 수 있도록 응원해 주는, 친정 오빠 같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진선규는 지난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서 고위층의 성접대를 주도하고, 불법적인 일도 서슴치 않는 파렴치한 성형외과 병원 원장 주윤창 역으로 특별출연해 열연한 바 있다. 하지만 ‘여자를 울려’에서는 이와 전혀 다른 모습의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그간 대학로의 다양한 무대에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갖고 있는 만큼 경수 캐릭터 역시 기대가 되고 있다.
‘여자를 울려’ 한보배 / MBC
‘여자를 울려’ 한보배 / MBC
 
진선규는 “대본 오디션 없이 직접 감독님이 캐스팅 해 주신 것은 처음이라 얼떨떨했는데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하다. 쟁쟁하신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경수라는 캐릭터가 시청자들이 보시기에 편하고 유쾌할 수 있도록 전하는 것이 가장 큰 숙제인 것 같다. 빨리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극 중 경철의 막내 여동생 ‘경아’ 역할에는 한보배가 캐스팅됐다. 경아는 경철의 여동생으로 어린시절 소아마비를 앓아 다리가 불편한 인물. 비록 지금은 작은 미용실에 있지만 언젠가는 자신만의 미용실을 오픈하는 꿈을 꾸며 예쁘고 성실하게 살아간다. ‘덕인’을 친언니처럼 대하고, 덕인의 희생으로 가족들이 살아갈 수 있었음을 감사하는 마음이 있어 ‘경수’와 마찬가지로 덕인의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자를 울려’ 한보배 / MBC
‘여자를 울려’ 한보배 / MBC
 
한보배는 그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연기 경험을 쌓아온 배우로 ‘구암 허준’에서는 예진을 돕는 의녀로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보배는 “좋은 작품에 출연하게 되서 무척 기쁘고 설렌다. 극중 장애를 가진 역할이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들이 많이 있겠지만 그 만큼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호흡이 긴 드라마인 만큼 끝까지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각오를 밝혔다.
 
‘여자를 울려’는 지난 2013년 ‘금 나와라 뚝딱!’을 통해 MBC 주말드라마 황금기의 막을 올렸던 하청옥 작가와 ‘계백’과 ‘구암 허준’ 등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근홍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