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담비 뷰티풀 데이즈’ 가희(Ga Hee), 남장하고 오프닝한 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가희 남장 모습이 화제다.


4월 11일 방송되는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서는 지난 라이프 미션에서 패한 가희가 벌칙인 남장을 하고 오프닝에 등장한 모습이 공개된다.

▲ 사진=가희, MBC뮤직


앞서 촬영의 오프닝에서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블랙 앤 화이트룩을 선보인 가희는 블랙의 가죽재킷과 조인성 스타일의 서스팬더, 별 무늬 구두 등의 감각적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MC 채한석에게 "남장에도 클래스가 있다"라고 극찬받았다.


또한 남장을 한 가희는 마이클 잭슨의 춤동작과 함께 건들거리는 듯한 남자들 특유의 자세, 발 동작 등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개구쟁이 남동생으로 빙의한 듯한 모습을 보여 손담비는 물론 스텝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들의 S라인 비법인 클라이밍, 연예인 못지않은 럭셔리 피부를 집에서 직접 케어하는 셀프 에스테틱과 패셔니스타의 IT아이템 액세서리를 오래 쓰고 똑똑하게 활용하는 비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손담비와 가희가 함께 하는 특별한 애견 데이트와 가희의 남장 모습은 11일 오후 11시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