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러드’ 안재현-구혜선, 열정 폭발하는 ‘수술실 현장’ 비하인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블러드’ 안재현과 구혜선의 열정 가득한 ‘수술실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KBS 월화드라마 ‘블러드(Blood)’(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제작 IOK미디어)에서 각각 초자연적인 능력과 천재성을 지닌 뱀파이어 의사 박지상 역과 도도한 매력의 상속녀이자 유능한 서전 유리타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미 총탄 제거술, 체부 종양절제술, 간이식 수술 등 다양한 수술신을 연기하며 첫 의사 변신을 실감나게 담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안재현과 구혜선이 진땀을 쏟아내며 촬영 중인 수술 현장의 뒷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이 수술실에서 마스크를 쓰고 얼굴의 절반을 가린 와중에도 눈빛 하나로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수술실을 장악하는, 집도의 다운 포스를 자랑하고 있는 것. 특히 안재현은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은 채 쉴 틈 없이 제작진과 상의하고, 의료 자문의 설명을 들으며 작은 것 하나라도 놓칠세라 도구 작동 과정을 뚫어지게 들여다보는, 진지함과 성실함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 구혜선 또한 선후배 연기자들과 대사와 동작을 맞춰보느라 여념이 없는 상황에서도 자문단과 스태프들의 전달사항에 귀 기울이며 촬영장 전반을 체크하는 모습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풍겨냈다.

‘블러드’ / IOK미디어
‘블러드’ / IOK미디어

그런가하면 안재현과 구혜선의 수술 집도신은 대부분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고은리의 ‘블러드’세트장과 서울 서초구의 한 대학병원을 오가며 촬영된다. 무엇보다 수술신 장면 촬영은 보통 12시간을 넘기기 일쑤. 배우들은 오랜 시간 수술대에 선 자세로 수술기구 작동법을 배우고 손동작을 익히느라 연습단계부터 상당히 애를 먹는 다. 게다가 실감나는 장면을 뽑아내기 위해 수 십 번 촬영을 반복하느라 녹초가 되곤 하는 것. 이로 인해 쉬는 시간이면 수술대에 엎드려 휴식을 취하거나, 수술실 곳곳에 위치한 간이 의자에 앉아 ‘쪽 휴식’을 취하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더욱이 안재현과 구혜선을 비롯해 ‘블러드’ 의사 군단들은 피로를 물리치는 뜨거운 열정으로 오히려 스태프들의 기운을 북돋게 만들고 있다. 안재현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시간을 쪼개 병원에서 실제 수술을 참관하고, 손버릇처럼 수술매듭을 끊임없이 연습하는 모습으로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 또한 스스로 의사 연기에 목말랐다고 말했던 구혜선은 전혀 막힘없는 의학 용어 구사로 막대한 연습량을 입증하고 있는 터. 모의 수술 시연 때마다 자리를 뜨지 않고 전 과정을 다 지켜보며, 진정 의사 역할을 즐기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제작사 IOK미디어 측은 “‘블러드’는 환자의 생명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간담췌외과 의사 박지상과 유리타의 성장담을 다룬 드라마”라며 “현실감과 감동을 모두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안재현과 구혜선, 그리고 ‘블러드’ 배우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블러드’ 6회에서는 외과의 생활에 타격을 입을 만큼 뱀파이어 징후가 강력해진 안재현의 모습과 함께 안재현의 모든 증상을 눈치 챈 지진희가 안재현 앞에 뱀파이어 정체를 드러내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블러드’ 7회는 오는 9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