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결’ 홍종현, “많은 것 배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홍종현이 MBC '우리 결혼 했어요4' 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홍종현은 지난해 6월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유라와 함께 '우결'에 합류해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20대의 풋풋한 매력을 자랑,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우결’ 홍종현 / 위드메이
‘우결’ 홍종현 / 위드메이
 
홍종현과 유라 커플은 '우리 결혼 했어요4'가 봄 개편을 맞아 프로그램의 변화를 계획하게 되면서 우결을 떠나게 됐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 홍종현은 "가상 결혼이었지만 현재의 삶에 많은 것을 배우게 해준 '우결'에 정말 감사하다" 며 "9개월간 함께 촬영하면서 많은 도움을 준 아영이와 제작진 여러분들, 그 동안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부족했던 저를 응원해 주셨던 분들의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종현은 앞으로 차기작을 검토하며 현재 MC를 맡고 있는 인기가요 스케줄과 함께 예정되어있는 2015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집중할 계획이다.
 
홍종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4' 를 비롯해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경찰 가족', '앨리스 :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을 통해 연기변신을 시도했다.
 
한편, 홍종현은 오늘(7일) 방송분을 끝으로 MBC ‘우리 결혼 했어요4’를 떠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