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정유미, 교수형 위기 ‘봉착’… ‘속수무책’ 당하는 ‘돌팔매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하녀들’ 정유미, 교수형 위기 ‘봉착’… ‘속수무책’ 당하는 ‘돌팔매질’
 
‘하녀들’ 정유미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정유미가 교수형 위기에 처한다.
 
그동안 양반에서 하녀로 전락한 뒤 사랑하는 정인을 잃고 고문에 납치까지 당하며 갖은 고초를 겪어왔던 정유미가 급기야 생사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 것.
 
이는 오늘(6일) 방송될 ‘하녀들’의 한 장면으로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무자비한 돌팔매질을 당하는  정유미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안타깝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헝클어진 머리카락에 초췌한 그녀의 얼굴은 그 사이 어떤 사건이 벌어졌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하녀들’ 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현재 정유미는 지난 방송에서 병판의 아이를 가진 하녀 김혜나(옥이 역)의 억울한 죽음을 세상에 알리려다 상전고발죄로 옥에 갇힌 상황. 이에 옥사를 빠져 나온 그녀가 교수형까지 받게된 사연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드라마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정유미의 인생 최대 고비를 맞는 만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정유미는 김동욱(김은기 역)에게 오지호(무명 역)를 좋아한다는 하얀 거짓말로 또 한 번 그를 밀어내 보는 이들을 애타게 했다. 이에 점점 엉켜버리는 세 남녀의 로맨스는 어떤 전개를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정유미의 기구한 운명의 전말은 오늘(6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