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나무(SONAMOO) 하이디, 폭발적 ‘알프스 고음’ 화제…‘이름 값’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소나무(SONAMOO) 하이디, 폭발적 ‘알프스 고음’ 화제…‘이름 값’
 
걸그룹 소나무(SONAMOO)의 메인보컬 하이디(High.D)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화제다. 최근 인터넷 대형 커뮤니티를 통해 ‘하이디 알프스 고음’이라는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
 
지난 1월 2일 데뷔곡 ‘Deja Vu(데자뷰)’로 출사표를 던진 소나무는 이어 상큼한 힐링송 ‘가는거야’로 후속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하이디 / TS엔터테인먼트
하이디 / TS엔터테인먼트
 
후속곡 ‘가는거야’의 하이라이트 부분, 메인 보컬 하이디의 애드립은 거의 ‘초고음’에 가깝다. 멤버들의 발랄한 후렴 부분을 타고 흐르는 애드립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속이 뻥 뚫리듯이 시원하다는 ‘사이다 고음’이라는 별칭까지 생겼을 정도다.
 
소나무의 후속곡 ‘가는거야’ 무대는 금일(6일) 오후 KBS ‘뮤직뱅크’, 7일 MBC ‘음악중심’과 8일 SBS ‘인기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