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을, 콘서트 초특급 게스트 공개…‘소찬휘-산이-긱스-크러쉬’

  • 우 선 기자
  • 승인 2015.03.05 16: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노을 / YNB엔터테인먼트
노을 / YNB엔터테인먼트
노을, 콘서트 초특급 게스트 공개…‘소찬휘-산이-긱스-크러쉬’
 
보컬그룹 노을의 콘서트에 초호화 게스트들이 총출동 한다.
 
노을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부터 열리는 ‘2015 노을 콘서트 '목소리'’에 소찬휘, 산이 등 스페셜 게스트들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고 밝혔다.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발매 기념으로 열리는 ‘2015 노을 콘서트 '목소리'’는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개최 되며 13일 첫날은 소찬휘, 14일은 산이, 15일은 긱스와 크러쉬가 참석해 공연을 더욱 빛낼 전망이다.
 
약 1년만의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는 노을은 무대 연출을 비롯하여 콘셉트 등 전체적인 기획에 멤버들이 모두 참여해 공연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국내 최고의 보컬 그룹으로 평가받는 노을은 지난 1월 8일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발표 이후 두 달째인 현재까지도 타이틀곡 ‘목소리’가 음원차트를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이어 노을의 멤버 강균성은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출연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JTBC ‘학교 다녀 오겠습니다’ 에 출연하는 등 가요계와 예능을 모두 섭렵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노을은 서울 공연 외에도 3월 21일에는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대구 공연을, 3월 28일에는 부산 KBS홀에서 부산 공연을 연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