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샤이니(SHINee), 배스킨라빈스와 사랑스러운 광고… ‘우유에 빠진 딸기’ CF 온에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샤이니(SHINee), 배스킨라빈스와 사랑스러운 광고… ‘우유에 빠진 딸기’ CF 온에어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 출시와 함께 그룹 샤이니가 출연한 TV-CF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는 정상의 인기 아이돌 컨템퍼러리 밴드 샤이니 멤버가 등장하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줄 수 있는 일상의 즐거움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했다.
 
‘아이돌을 아이들로 바꾸는 건 아이스크림이다.’를 콘셉트로, 화려한 ‘아이돌’ 샤이니가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순간만큼은 보통 아이들의 개구진 모습으로 돌아가 ‘평범함’이라는 일상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인 ‘우유에 빠진 딸기’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야구 배팅을 하거나 곰 인형 뽑기, RC카 운전, 캠핑,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을 하며 순수한 보통 아이의 모습으로 일상을 즐기는 샤이니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선사하는 행복한 순간을 나타냈다. 
샤이니 / 배스킨라빈스
샤이니 / 배스킨라빈스
 
이번 광고 촬영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입이 꽁꽁 얼 정도로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리던 날 진행되었으나, 샤이니 다섯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으로 따뜻한 봄날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영상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의 3월 이달의 맛 ‘우유에 빠진 딸기’는 설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에 상큼함을 더해주는 딸기 과육과 딸기 리본이 들어있는 제품이다. 제철을 맞은 산청 딸기가 우유 아이스크림에 퐁당 빠져 있어 부드러우면서 상큼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샤이니 멤버들이 아이스크림과 함께하는 일상을 담아내 ‘우유에 빠진 딸기’와 샤이니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어울리는 TV-CF가 탄생하게 되었다.”며 “이번 TV-CF를 통해 아이스크림을 맛보는 달콤한 순간에는 누구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순수한 보통의 ‘아이들’로 변한다는 내용을 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