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정, 보이프렌드(BOYFREIND) 신곡 ‘바운스’서 ‘바비인형’ 몸매 과시… ‘폭풍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김희정, 보이프렌드(BOYFREIND) 신곡 ‘바운스’서 ‘바비인형’ 몸매 과시… ‘폭풍성장’
 
보이프렌드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바운스(BOUNCE)' 뮤직비디오 촬영장서 포착된 김희정의 근황이 화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보이프렌드의 신곡 '바운스'의 뮤직비디오 현장사진이 공개되었다. 이번 신곡 '바운스'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김희정은 몽환적인 동화를 재연한 세트속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하늘색 미니드레스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잘록한 허리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콜라병 몸매는 SNS상에 핫이슈로 떠오른 것. 김희정은 지난 2000년 KBS2 드라마 '꼭지' 에서 똘망똘망하고 깜찍한 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KBS2 '왕의 얼굴'에서 세자빈유씨로 분해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김희정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희정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프렌드의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BOUNCE(바운스)'는 너란 여자(피터팬)-WITCH(빨간 두건)-BOUNCE(앨리스) 로 이어 지는 잔혹동화의 3부작으로, 이야기를 관통하는 키치적인 콘셉트나 비비드한 컬러는 친숙함을 담보하지만, 재해석의 영역이 더해지면서 보이프렌드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
 
이번 앨범 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 Wonderland)'을 기반으로 음악, 퍼포먼스 그리고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것."라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지난 해 두 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활발한 국내활동을 펼친 보이프렌드는 이번 "WITCH(위치)"로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르고, 첫 단독 콘서트를 성료하며 오는 5월 중남미 투어에 개최하는 등 올해 가장 주목받는 아이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보이프렌드의 쌍둥이로 유명한 영민과 광민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2기 멤버로 발탁돼 지난 10일 입대했다.  영민과 광민이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는 현재 방영 중인 ‘여군특집2’편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네 번째 미니앨범 'BOYFRIEND IN WONDERLAND'의 3월 9일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