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이연희, 화보 사진도 ‘끝판왕’… ‘숨이 자꾸 멎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연희, 화보 사진도 ‘끝판왕’… ‘숨이 자꾸 멎는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에서 2015 S/S시즌을 맞이하여 이연희 트렌치코트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황사’, ‘산성비’ 등 환경오염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기능성이 추가되어 있는 데일리 룩 스타일의 아웃도어가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숲에서 맞는 바람이 도시의 지하철 역에서 맞는 바람으로, 산에서 맞는 비가 자동차가 지나가면서 튕기는 물 등으로 도시와 아웃도어의 경계가 점차 모호해 지고 있고 이러한 상황에 맞는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연희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이연희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이에 발맞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방풍, 방수 및 투습 등의 기능성이 추가된 차별화된 데일리 아이템으로 도시에서 만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배우 이연희가 착용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트렌치코트는, 뛰어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연희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이연희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스프링 여신의 필수 아이템,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이연희는 군더더기 없이 편안한 매력을 뽐냈다.
 
엣지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하트포드 재킷(Hartford Jacket)’은, 절제된 디테일에 직선적 느낌의 스타일로 코디에 따라 클래식한 세미캐주얼 룩부터 스트리트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길이 감이 짧은 트렌치코트 스타일 재킷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