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자식 상팔자’ 전인택, 미모의 아내와 동반 출연…‘늦둥이 아들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유자식 상팔자’ 전인택, 미모의 아내와 동반 출연…‘늦둥이 아들까지’
 
JTBC ‘유자식 상팔자’에 탤런트 전인택이 미모의 아내, 늦둥이 아들과 동반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유자식 상팔자’ 91회 녹화에서 MC 손범수는 “예능에서 보기 힘든 분인 전인택 씨가 아내 민희숙 씨, 늦둥이 아들 전우용 군과 함께 출연했다”고 소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전인택은 “예능에 출연을 안 해서 낯설다”고 소감을 밝히며, “워낙 결혼을 늦게 해서 아직도 고등학생인 아들이 있다. 오늘 ‘유자식 상팔자’에 사춘기인 둘째 아들과 출연했다”고 밝혔다.
전인택 아들 / JTBC
전인택 아들 / JTBC
 
전인택의 아들 전우용 군은 “오늘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한 이유는 아빠를 고발하기 위해서다. 나에게 안 해도 되는 걱정을 달고 사는 아빠를 고발하려고 한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 된 ‘사춘기 고발 카메라’ 영상에서는 전인택의 아들 전우용 군이 걱정을 달고 사는 아빠를 고발했고, 일거수일투족 아들의 행동에 대해 걱정하며, 끊임없이 잔소리를 늘어놓는 아빠 전인택의 일상 모습이 공개 돼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부모 자식 소통 토크쇼 JTBC ‘유자식 상팔자’는 3월 4일 수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