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차세대 ‘쿨워터녀’ 변신…친모 향한 ‘애틋한 감정’ 극적 재회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차세대 ‘쿨워터녀’ 변신했다.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중인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송도원'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한채아가 친모 지수연(이효춘 분)과 재회했다.
 
지난 (2일) 방송된 72회에선 질투에 눈이 먼 혜리(지주연 분)가 도원의 가게 앞을 찾아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지건(성혁 분)이 혼자 가게로 들어간 것을 확인한 혜리는 도원 앞에 나타나 "그렇게 지건 오빠랑 헤어지라고 경고를 했는데도 내 말을 무시해!" 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하지만 도원이 대꾸하기 싫다는 듯 자리를 피하려 하자 혜리는 "당신 엄마 기어이 우리 집에서 쫓겨났어!" 라며 비웃듯 얘기했다.
 
수연이 쫓겨났다는 얘기에 흠칫 놀란 도원은 “나한테 그 얘기 해봐야 아무 소용없어요" 라며 애써 외면했지만 이내 "바라던 대로 돼서 좋잖아? 이제야 복수를 제대로 한 거 아냐?"라는 혜리의 말에 "난 당신 엄마한테 복수할 생각 눈곱만큼도 없다구요"라며 억울한 감정을 표출했다.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 KBS1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화면캡처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 KBS1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화면캡처

또한 이 날 혜리와의 입씨름을 끝낸 도원이 골목 끝에서 자신을 보며 울먹이고 있던 수연을 마주하게 되는 장면이 방송돼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어릴 적 자신을 버린 친모에 대한 그리움과 원망의 감정을 갖고 있던 도원이 수연과의 어떤 재회를 이뤄낼지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와중 한채아가 출연해 시청률 30% 고지를 눈 앞에 두고 있는 KBS1 일일‘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