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이시아, 미워할 수 없는 ‘악녀’ 반전 매력 “윤옥이 너무 미워하지 말고 예쁘게 봐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이시아가 조선 최고의 악녀 허윤옥과 180도 다른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허윤옥은 손에 넣고 싶은 것이라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쟁취하고 마는 한양 최고의 악녀. 이시아는 연적 정유미(국인엽 역)의 정인인 김동욱(김은기 역)과 혼인하는데 성공했지만 그의 사랑을 받지 못하는 모습으로 얄밉고도 안쓰러운 허윤옥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이시아는 자신의 명령을 거역한 하녀 이초희(사월 역)에게 술상 뒤엎기는 기본 정유미에게 김동욱의 술시중을 시키는 등 끝없는 악행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을 기함케 했다.
 
그런 가운데 카메라가 꺼진 순간 햇살같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이시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속 질투로 가득찬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진 채 사랑스런 매력으로 중무장한 이시아가 과연 천하의 악녀를 연기한 인물인지 의심까지 들게 하고 있는 상황.
 
‘하녀들’ 이시아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이시아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이시아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이시아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신예 이시아는 “윤옥이는 복잡한 심리상태를 거침없이 드러내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방송을 통해 비춰지는 모습을 보고 주변 분들은 물론 어머니까지 저를 때려주고 싶다고 하실 정도다. 그래도 윤옥이 너무 미워하지 말고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귀여운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하녀 김혜나(옥이 역)의 억울한 죽음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 하던 정유미가 결국 상전고발죄로 옥사에 갇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그녀에게 내려진 억울한 죄를 풀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스런 악녀 이시아의 활약을 만날 수 있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