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정기고-매드클라운-주영-몬스타엑스, 상남자들의 느낌 있는 화보… 여성팬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정기고-매드클라운-주영-몬스타엑스, 상남자들의 느낌 있는 화보… 여성팬 ‘심쿵’
 
패션 매거진 ‘싱글즈’ 3월호에 스타쉽엑스 X 몬스타엑스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된다.
 
지난 1일 스타쉽 공식 트위터에는 스타쉽엑스 소속 아티스트인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그리고 몬스타엑스 4인의 멤버가 함께한 힙합 화보가 게재되었다.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타쉽엑스 소속 '대세' 아티스트들인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은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 셔누, 기현, 원호과 함께 흑백화보속 엣지있는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정기고-매드클라운-주영-몬스타엑스 / 싱글즈
정기고-매드클라운-주영-몬스타엑스 / 싱글즈
 
특히 몬스타엑스는 앞서 저스트뮤직 소속 기리보이, 천재노창, 바스코와 함께 빈티지 느낌이 물씬 나는 스트릿 화보를 선보이기도 해 차세대 패션 아이콘임을 실감케 하고 있다.
 
소속사측은 "'노머시(NO. MERCY) 종영과 더불어 몬스타엑스에 화보와 광고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퍼스트룩에 이어 싱글즈 패션지 화보를 장식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기고-매드클라운-주영-몬스타엑스 / 싱글즈
정기고-매드클라운-주영-몬스타엑스 / 싱글즈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과 몬스타엑스가 함께한 화보는 ‘싱글즈’ 3월호 및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놀이터 ‘싱글즈’ (www.thesingle.co.kr)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노머시로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전쟁을 통해 데뷔한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I.M 의 7인은 '몬스타엑스(MONSTA X)'로 올 상반기 K POP 씬의 출사표를 던지고 공식 데뷔를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