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우빈-신민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5.03.02 10: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의 셀렘 가득한 신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영상은 두 배우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컬(Glocal) SPA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의 ‘프리-스프링(Pre-Spring)’ 신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찍힌 비하인드 영상으로,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오다노의 2015년 S/S 시즌 대표 제품을 입고 ‘Simply Giordano‘ 라는 슬로건에 맞춰 산뜻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우빈-신민아 / 지오다노(GIORDANO)
김우빈-신민아 / 지오다노(GIORDANO)

 
특히 영상 속 두 배우는 평소 브라운관에서 보여줬던 배우로서의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다가올 봄 시즌 상품의 컨셉에 따라 사랑스러운 표정과 세련된 포즈를 보여주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김우빈과 신민아는 셔츠와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봄 감성을 표현했는가 하면 스웨트 셔츠와 데님으로 세련된 커플룩 맵시를 선보였다.

김우빈-신민아 / 지오다노(GIORDANO)
김우빈-신민아 / 지오다노(GIORDANO)

 
한편, 이날 촬영 현장에서는 김우빈과 신민아가 마치 연상연하 커플처럼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해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신민아의 팬을 자처한 김우빈은 광고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민아 누나~”를 연발해 완벽을 추구하기로 소문난 포토그래퍼 조선희마저도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신민아, 진정한 연상연하 비주얼 커플 느낌!” “역시 패완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 “김우빈은 그냥 셔츠를 입었을 뿐인데 셔츠가 빛이 나는구만” “신민아가 입은 트렌치코트 완전 탐난다” 등 두 배우의 환상 케미와 스타일리시한 모습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과 신민아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지오다노 온라인 스토어,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우빈 / 지오다노(GIORDANO)
김우빈 / 지오다노(GIORDANO)

신민아 / 지오다노(GIORDANO)
신민아 / 지오다노(GIORDANO)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