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갤럭시S6, 직접 애플 아이폰6 비교…“절대 구부러지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6과 갤럭시 S6 엣지를 소개하면서 애플의 아이폰6을 언급했다.

삼성 전자는 2일(한국시간) 새벽 스페인 바르셀로나 CCIB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15’ 행사를 열어 ‘갤럭시S6’을 공개했다.

이날 삼성전자는 갤럭시S6과 갤럭시S6 엣지를 애플의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의 카메라와 충전 속도 등 여러 면을 비교했다.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은 갤럭시6에 코닝 글래스4를 적용, 기존 스마트폰보다 50% 이상 강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영희 부사장은 “나는 엔지니어링을 전공하지는 않았지만, 갤럭시S6는 절대 구부러지지 않는 것을 확신한다”고 언급했다. 이는 애플이 아이폰6을 출시했을 당시 얇은 두께로 인해 구부러짐 문제를 제기한 것을 두고 발언한 것.

삼성 갤럭시 / 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 삼성전자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S6의 카메라를 소개, 아이폰6 플러스와 직접 화질 비교에 나섰다.

갤럭시 S6와 갤럭시S6 엣지는 후면 1600만, 전면 500만의 고화소에 밝은 렌즈 (조리개 값 F1.9) 카메라를 탑재했다. 특히, 역광 상태에서도 풍부한 색감의 사진을 바로 촬영할 수 있는 실시간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전면 카메라에도 적용했다.

이 과정에서 갤럭시S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전, 후면 카메라로 빛이 적은 상황에서 카메라의 화질을 비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6는 가장 빠르게 충전되는 스마트폰이다. 10분 충전으로 4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아이폰 충전시간의 절반 수준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