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신화(SHINHWA), 신구 아이돌의 ‘만남’… ‘훈훈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빅스(VIXX)-신화(SHINHWA), 신구 아이돌의 ‘만남’… ‘훈훈해라’
 
빅스(VIXX)-신화(SHINHWA)
 
그룹 빅스가 선배 그룹 신화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빅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화와 빅스는 서로 다정하게 어우러진 채 카메라를 쳐다보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으면서도 신화는 상남자의 모습을 빅스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빅스(VIXX)-신화(SHINHWA) / 빅스 공식 트위터
빅스(VIXX)-신화(SHINHWA) / 빅스 공식 트위터
 
지난 24일 스페셜 싱글앨범 ‘Boys’ Record’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이별공식’으로 음악프로그램에서 컴백무대를 선보인 빅스는 12집 앨범 타이틀 곡 ‘표적’으로 컴백한 선배 아이돌 그룹 신화의 대기실을 직접 찾아가 앨범을 전달하며 인사를 드렸으며, 신화는 후배인 빅스 멤버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신화와 빅스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토록 훈훈한 신구 아이돌의 조화라니”, “빅스, 예쁨 받는 후배일 듯”, “열두 명 모두 멋있다!”, “빅스 ‘이별공식’ 노래 좋던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빅스는 신곡 ‘이별공식’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며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