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틴 정적 넴초프, 길거리에서 총상 맞고 사망… “4발 이상 맞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푸틴 정적 넴초프, 길거리에서 총상 맞고 사망… “4발 이상 맞아”
 
러시아 대통령 푸틴의 정적 보리스 넴초프 전 총리가 현지 시각 27일 길거리에서 암살됐다.
 
외국의 여러 언론매체들은 모스크바 중앙 광장에서 보리스 넴초프가 27일 오후 11시 40분 경 총에 맞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러시아 내무부는 “크렘린 궁 근처를 지나가던 중 갑자기 지나가는 차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사람이 총을 쐈고, 그 자리에서 4발 이상을 등에 맞았다”고 말했다.
YTN 화면 캡처
YTN 화면 캡처
 
한편 넴초프 전 총리는 오는 29일 모스크바에서 대규모 정부 반대 집회를 열 예정인 것으로 드러나 더욱 논란이 되고 있다.
 
넴초프 전 총리는 1990년대 보리스 엘친이 대통령으로 있을 시절부터 총리로 재직한 바 있으며, 물러난 뒤에도 거리 시위와 관료들의 부패 사건 폭로 등을 지도하는 대표적인 야당 지도자로 활약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