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혜은, 기상캐스터 그만둔 이유 ‘솔직 고백’…‘유산 경험 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김혜은, 기상캐스터 그만둔 이유 ‘솔직 고백’…‘유산 경험 있어’
 
김혜은이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솔직한 고백이 눈길을 끈다.
 
김혜은은 지난해 6월 방송된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에서 "내가 6년만에 아이를 가지지 않았냐"고 퇴사에 관해 입을 열었다.
김혜은 /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 방송 화면 캡처
김혜은 / 스토리온 ‘트루라이브쇼’ 방송 화면 캡처
 
김혜은은 "MBC에서 퇴사하는 마지막 순간까지 아이를 택할 것인가 일을 선택할 것인가 고민했다. 더는 미룰 수 없더라. 그래서 사표를 냈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혜은은 "사실 회사 생활로 인한 유산경험이 있었다. 곧 생기겠지 했는데 안 생기더라. 결국 한쪽 귀가 안 들릴 정도로 스트레스로 인한 난청까지 생겼다. 불안함에 시험관 아기까지 시도했다. 그 때문에 호르몬 주사도 맞고 그랬는데 굉장히 힘들더라. 컨디션도 항상 안 좋았다"며 "하지만 (퇴사하고 나서는)7개월 만에 자연스럽게 아기가 생기더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