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미빛 연인들’ 장미희, 잃어버린 아들과 드디어 재회하나?… 시청자 ‘궁금증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장미빛 연인들’ 장미희, 잃어버린 아들과 드디어 재회하나?… 시청자 ‘궁금증 폭발’
 
‘장미빛 연인들’ 연화(장미희 분)가 드디어 잃어버린 아들과 만날 수 있을까?
 
오는(28일) 오후 8시45분 방송 예정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정지인, 제작: DK이앤엠) 39회에서는 연화의 잃어버린 아들에 대한 과거가 조금씩 수면위로 떠오르고 마침내 아들이라고 주장하는 청년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 말미에서 시내(이미숙 분)가 우연히 연화와 필순(반효정 분)이 잃어버린 아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게 되는 것으로 마무리되면서 앞으로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시내는 연화가 자식을 낳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 영국(박상원 분)에게 미안함을 갖고 있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던 바. 행여 연화가 영국과의 결혼 전, 출산했다는 사실이 새나갈까 두려운 필순은 시내에게 단단히 입막음을 시킨다.
‘장미빛 연인들’ 출연진 / MBC ‘장미빛 연인들’ 화면 캡처
‘장미빛 연인들’ 출연진 / MBC ‘장미빛 연인들’ 화면 캡처
 
연화는 “나도 내 아이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얼마 전에야 알았어요. 끝까지 그 존재에 대해 모르는 게 남편에 대한 예의 같아요”라며 시내에게 진심으로 호소한다. 시내 역시 모든 상황을 이해할 순 없지만 아픈 연화를 위해 비밀을 지킬 것을 약속한다.
 
급격히 상태가 나빠진 연화는 필순으로부터 아들을 찾았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드디어 오매불망 기다리던 아들과 만나게 되는데...
 
한편 얼떨결에 부모가 된 박차돌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