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성경, 패션아이콘으로 등극하나… ‘틴트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이성경, 패션아이콘으로 등극하나… ‘틴트 완판’
 
일명 ‘이성경틴트’로 유명해진 문샷 크림페인트 ‘핑크펀치’가 놀라운 판매 호조를 이루며 완판돼 화제다.
 
문샷의 크림페인트는 선명한 발색력에 뛰어난 밀착력까지 갖추며 촉촉하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입술은 물론 볼터치와 아이섀도까지 함께 쓸 수 있는 멀티 유즈 제품이라 현대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특히 완판된 문샷의 크림페인트 ‘핑크펀치’는 선명한 핑크 컬러로 얼굴에 생기를 주며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려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또 핑크펀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이성경의 소장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온라인 구매와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가 벌어진 바 있다.
이성경 / 온스타일 ‘겟잇뷰티’ 화면 캡처
이성경 / 온스타일 ‘겟잇뷰티’ 화면 캡처
 
문샷 관계자는 “크림페인트 ‘핑크펀치’ 컬러가 현재 품절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 재입고 될 수 있도록 1차 재생산에 들어갔으며, 이미 많은 고객들의 완불예약까지 밀려들고 있어 입고대란이 예상된다”며 행복한 우려의 상황을 전했다.
 
한편, 문샷은 2015 S/S 스프링 콜렉션으로 전형적인 파스텔을 시크하고 모던하게 재해석 [파스텔 모즈] 룩을 선보인다. 또한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는 소장 가치가 뛰어난 스프링 시즌 한정판 ‘파우더 듀오’ 론칭을 앞두고 있어 제2의 뷰티 아이템 인기몰이가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