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안다(ANDA), 공중파 3사 음악프로그램 출격… ‘대박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안다(ANDA), 공중파 3사 음악프로그램 출격… ‘대박 예고’
 
안다(ANDA)가 공중파 팬심 사냥에 나선다.
 
지난 26일 디지털 싱글 신곡 ‘S대는 갔을 텐데’를 발표하고 컴백한 안다(ANDA)는 오늘(27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8일 MBC 음악중심, 3월 1일 SBS 인기가요 등 공중파 3사의 대표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할 예정이다.
 
데뷔 초 강렬하고 몽환적인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K팝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안다(ANDA)는 이번 컴백에 앞서, 트레이드마크였던 일명 ‘쎈’ 이미지를 벗고 러블리한 감성소녀로 180도 변신을 꾀했다.
 
음악적인 부분 역시 어반 R&B 장르로 변모하며 기존 댄스 주류 음악들과 차별화를 시도한 가운데, 러블리한 감성과 절제된 섹시미를 넘나드는 반전 퍼포먼스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다 /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안다 /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속사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공감과 소통을 나누고자 부드러운 접근을 시도했다” 고 전하며 “음악은 물론 창법과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많은 부분에서 변화를 줬다.
 
음악적 성장과 함께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안다(ANDA)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민국 가요계 레전드 최준영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고 ‘히트메이커’ 작곡가 PJ-이종훈 콤비가 의기투합하며 완성도를 높인 안다(ANDA)의 신곡 ‘S대는 갔을 텐데’는 미디엄 템포의 EDM비트가 귓전을 울리는 어반 R&B 장르의 곡으로 스타일리쉬한 멜로디와 함께 한 남자를 향한 복잡하고 애타는 사랑의 감정을 어려운 공부에 빗대어 표현한 독특한 발상의 노랫말이 압권이라는 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