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뇌섹남’ 랩몬스터, 면접도 ‘엄친아’처럼… “동그라미와 세모가 만나 네모가 되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뇌섹남’ 랩몬스터, 면접도 ‘엄친아’처럼… “동그라미와 세모가 만나 네모가 되듯”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가 ‘뇌섹남’ 가상 면접에서 완벽한 화술을 보였다.
 
오늘 26일 방송된 tvN ‘뇌섹남’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실제 면접에서 나왔던 “여자친구와 왜 헤어졌냐”는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랩몬스터는 “과거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주변에 남자가 많았다. 그냥 단순히 있으면 상관이 없는데 내가 지금까지 가지고 온 경험과 가치관과는 자꾸 어긋나는 행동을 했다”며 “동그라미와 세모가 만나면 네모가 되듯이 서로 맞춰가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미 둘의 의견 차이가 너무 벌어졌고 결국 헤어졌다”고 말했다.
랩몬스터 / tvN ‘뇌섹남’
랩몬스터 / tvN ‘뇌섹남’
 
이어 “하지만 앞으로 만나는 사람에게는 전에 있었던 경험을 토대로 더 깊이있게 만나갈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여섯명의 뇌가 섹시한 남자들이 고난도의 문제를 풀어가며 토크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페퍼톤스 이장원,타일러라쉬,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등 6명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