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녀들’ 정유미, 추리드라마 방불케하는 쫄깃한 미스터리 사건… ‘스릴 넘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하녀들’ 정유미, 추리드라마 방불케하는 쫄깃한 미스터리 사건… ‘스릴 넘쳐’
 
‘하녀들’ 정유미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이 시청자들의 숨겨왔던 추리 본능을 깨우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3.5%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드라마 ‘하녀들’이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미스터리 요소들로 시청자들의 구미를 더욱 자극하고 있는 것. 이에 놓쳐서는 안 될 드라마 속 추리 포인트들을 짚어봤다.
 
정유미(국인엽 역)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아버지의 누명을 풀기 위해 하루하루 고군분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아버지가 남긴 유서의 비밀을 풀고 고려부흥단체 만월당의 정체를 알아내는 등 진실에 조금씩 다가가고 있는 상황. 때문에 정유미가 아버지의 억울함을 풀어낼 수 있을지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을 모으고 있다.
 
또 지난 방송에서 안내상(이방원 역)은 자신에게 숨겨진 혈육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돼 본격적인 핏줄 찾기에 나서며 새로운 사건의 시작을 알렸다. 박철민(허응참 역)과 손을 잡고 은밀히 알아보던 중 찾아낸 유력 후보로 오지호(무명 역)가 지목되어 시청자들을 기함케했다. 이에 안내상의 진짜 서자는 오지호가 맞을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김갑수(김치원 역)와 은밀한 관계를 갖고 있는 이채영(가희아 역)은 이제 그를 넘어 왕 안내상에게까지 손을 뻗는 야망을 드러내고 있다. 단순히 부를 얻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을 보는 그녀의 수상한 행보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하녀들’ 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하녀들’ 정유미 /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이처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드라마 ‘하녀들’은 이제 중반부를 넘어서며 그동안 쌓여왔던 궁금증들이 본격적으로 풀릴 것을 예고해 더욱 높은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역모로 죽은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왕 안내상과 마주한 정유미의 모습에서 엔딩을 맞아 다음 방송에 대한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했다.
 
추리드라마보다 더 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은 매주 금, 토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