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쇼크…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쇼크… ‘폭소’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가 만신창이 ‘떡진 화장’ 포스로 안방극장을 강타할 전망이다.
 
채시라는 KBS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솔직한 성격에 열등감 많은 ‘사고뭉치’ 2대 김현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25일 첫 방송된 1회 분에서는 주식 실패로 엄마 강순옥(김혜자)의 재산을 탕진한 뒤 이를 만회하기 위해 불법 도박장에 갔다, 경찰의 추적을 받는 등 데뷔 31년 만에 가장 센세이션한 연기 변신을 감행,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이와 관련 채시라가 26일(오늘) 방송될 2회 분에서 엉망진창 ‘화장 범벅’이 된 채 어딘가를 향해 분노를 표출하는 망가진 ‘다크 여전사’ 자태를 담아낸다. 한밤중 으슥한 골목 안에 시커먼 판다 눈과 뭉개진 피에로 입술, 봉두난발 머리를 한 채시라가 홀연히 등장하는 것.
 
심지어 채시라는 신발도 신지 않은 채로 찌그러진 야구방망이를 번쩍 치켜들고 휘두르는가 하면 화분까지 바닥으로 내던지며 포효하는 위압적인 포스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1회부터 파란만장한 사건사고를 예고했던 채시라가 또 어떤 일에 휘말린 것인 지 채시라를 분노케 한 상황은 무엇인 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 IOK미디어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 IOK미디어

제작진 측은 “채시라가 김현숙 역할에 완벽하게 빙의, 스스로 즐기면서 촬영에 나서고 있다. 그래서 더욱 생동감이 넘치는 것 같다”며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앞으로 전무후무한 변신을 펼쳐낼 채시라의 혼연일체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착하지 않은 여자들’ 2회분은 26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